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 기자회견 권아솔 .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DB 이용선 기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굽네몰 ROAD FC 052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번 경기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 최종 승자도 가려냈다. 만수르 바르나위(27, TEAM MAGNUM/TRISTAR GYM)가 샤밀 자브로프(35, AKHMAT FIGHT CLUB)를 화끈한 플라잉 니킥으로 KO시키며 권아솔의 최종 도전자로 낙점됐다.

 

대회가 끝난 후 권아솔(33, 팀 코리아 MMA)은 백스테이지 인터뷰를 통해 "만수르 선수가 너무 멋지게 경기를 KO로 이겨 ROAD FC를 빛내준거 같아 감사하다. 만수르 선수는 5경기를 모두 확실한 피니쉬를 시켰을 만큼 자기 특기가 확실한 훌륭한 선수지만 장·단점 또한 분명히 존재한다"라며 "샤밀 같은 경우는 경기를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스타일이라 저랑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데 팬들과 일부 전문가분들이 비관적인 전망을 하시는 걸로 알고 있다. 하지만 만수르 선수의 가장 잘하는 공격 포인트만 확실히 차단하면 오히려 더 쉬운 상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 입이 방정이었다. 샤밀이 이긴다고 했어야 했는데, 만수르가 이긴다고 해서 정말 만수르가 이긴 것 같다"라며 "오는 5월 18일 제주도에서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이 열리는데 제주도는 수학 여행 때 가보고 처음이지만 수학여행 가는 기분으로 재밌게 즐기다 오겠다. 여러분도 재밌게 즐겨 달라. 만수르 이기고 하빕까지 잡으러 가겠다"라며 새로운 각오를 전했다.

 

ROAD FC 052 계체량 샤밀 자브로프-권아솔-만수르 바르나위 .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DB 이용선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