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굽네몰 ROAD FC 052의 개최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는 샤밀 자브로프(35, AKHMAT FIGHT CLUB)와 만수르 바르나위(27, TEAM MAGNUM/TRISTAR GYM)의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이 펼쳐진다.

 

이번 시합을 위해 지난 19일 입국한 만수르 바르나위는 20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로드짐 강남에서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 공식 기자회견과 공개 훈련 일정을 소화했다. 만수르는 20일 기자회견에서 "우리 모두 이 대결을 기다려왔다. 결승전에서는 강자만이 승리할 수 있는 만큼, 그동안 열심히 훈련해왔다. 코치로부터 자신감과 함께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가야겠다는 의지를 전수받았다. 나는 결승전을 아주 고대하고 있다. 훈련도 완벽하게 마쳤다. 샤밀 선수에게 파이팅이라고 외치고 싶다"라는 소감을 말했다.

 

ROAD FC 100만불 토너먼트 만수르 바르나위 공개 훈련 (2019.2.20) ⓒ아트코리아방송 DB 이용선 기자

20일 공식 일정 후 다음날 만수르 바르나위는 묵고 있는 숙소 인근에 위치한 산의 약수터를 찾아 열띤 훈련을 펼치는 등 한국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ROAD FC는 2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의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을 진행한다. 두 파이터 중 승리하는 최후의 1인은 5월 18일 제주도에서 챔피언 권아솔과 토너먼트의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만수르 바르나위 훈련 모습 제공 ROAD FC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