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매서운 추위가 기승을 부리던 겨울의 끝자락이 다가오면서 봄맞이 커플룩에 관심을 가지는 데이트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봄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연인과의 커플룩을 준비하고 있다면 브룩스 브라더스가 제안하는 카디건을 주목해보자.

 

카디건은 TPO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다. 겨울에는 이너로 착용하고, 봄과 가을에는 단독으로 착용하여 포인트를 주기에 적격이다.

 

스트라이프 트림 코튼 포인텔 가디건

브룩스 브라더스가 여성들을 위해 제안한 ‘스트라이프 트림 코튼 포인텔 카디건’은 레드 플리스 라인으로, 프레피한 스트라이프 디테일과 격자 포인텔 패턴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100% 퓨어 코튼 소재의 카디건은 주머니 부분에 네크라인과 같은 스트라이프 포인트 배색이 적용되어 한층 더 깜찍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또한 남성들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인 ‘코튼 브이넥 테니스 카디건’은 빈티지한 테니스 카디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스프라이프 트림 코튼 포인텔 카디건과 함께 다이아몬드 패턴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브룩스 브라더스의 카디건은 셔츠, 슬랙스 등의 아이템과 매치하면 격식 있고 포멀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데님과 매치할 경우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레드 플리스는 기존 브룩스 브라더스의 클래식함을 캐주얼에 접목시켜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개하는 브룩스 브라더스의 캐주얼 브랜드로, 해당제품은 브룩스 브라더스 레드 플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브룩스 브라더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