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홍주찬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메인보컬 홍주찬이 오는 2월 27일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문제아'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겨울 바다를 배경으로 무심한 듯 걷고 있는 주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치 청춘 영화의 포스터를 연상시키는 이미지가 인상적이다.

 

골든차일드 주찬은 지난 12월 우측 무릎인대 부상으로 일시적 활동 중단을 알려 팬들에게 짙은 아쉬움을 남겼다. 그러나 주찬의 솔로 앨범 소식에 많은 팬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주찬의 솔로곡은 골든차일드 멤버로 데뷔하기 전인 2017년 W 프로젝트 '너 같은 사람 없더라' 이후 처음이다.

 

지난해 5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홍주찬은‘아 네모네 몬드리안’가면을 쓰고 첫 출연, 장필순과 김현철이 부른 '잊지 말기로 해'에 이어 이선희의‘추억의 책장을 넘기면’을 선보이며 인상 깊은 무대를 펼쳤다.

 

소속사는 “주찬의 솔로 음반은 1월 발매 예정이었으나,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인해 회복에 집중해왔다."며“현재 재활 치료 등을 통해 일상생활엔 지장이 없으나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회사 차원에서 더욱더 신경 쓰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골든차일드 주찬의 데뷔 첫 디지털 싱글 앨범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