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설아-보나-은서(WJ STAY 쇼케이스) .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DB 이용선 기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의 설아, 보나, 은서가 오늘(14일)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의 설아와 보나, 은서가 오늘(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로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스페셜 MC로 발탁된 설아와 보나, 은서는 앞서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스페셜 MC 자리에 오르며 차분한 진행 능력을 뽐낸 바 있다. 특히 보나는 지난 2017년 '2018 평창동계올림픽 D-50' 특집 방송 MC로 나서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세 사람은 드라마와 OST, 예능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활동을 보여줬다.

 

지난해 설아는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에 참여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고, 보나는 KBS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에 여주인공으로 발탁, 섬세한 감정 표현력과 매력적인 연기로 '연기돌' 입지를 다졌다. 은서 역시 <식신로드4>와 <진짜사나이300>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적극 활약, 최근 방송 예정인 JTBC <SKY 머슬>에 고정 출연을 확정 지으며 ‘예능 대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세 사람은 오늘(14일) <엠카운트다운>에서 특유의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뽐내며 안정적인 진행 능력과 환상의 호흡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설아와 보나, 은서가 속한 걸그룹 우주소녀는 최근 환상적인 카니발과 서커스를 배경으로 한 새 미니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와 수록 타이틀곡 'La La Love'(라 라 러브)를 발표, 독보적 비주얼과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의 설아, 보나, 은서가 스페셜 MC로 나서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14일) 오늘 오후 6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