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겐, 디지털 싱글 '취했나봐' 스페셜 필름 공개 ... '외롭고 쓸쓸한 분위기' 돋보여
키겐, 디지털 싱글 '취했나봐' 스페셜 필름 공개 ... '외롭고 쓸쓸한 분위기' 돋보여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2.1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겐_'취했나봐' 스페셜 필름
키겐_'취했나봐' 스페셜 필름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대세 프로듀서' 키겐이 신곡 '취했나봐'의 스페셜 필름을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신곡 '취했나봐 (Feat. 계피, 장석훈)'의 스페셜 필름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필름에서는 감각적인 배경의 바에서 바텐더로 변신한 프로듀서 키겐이 나타나 시선을 끈다. 이어 바에 손님으로 래퍼 버벌진트를 비롯해 한해, 장석훈, 릭 브릿지스(RICK BRIDGES), 프로듀서 민(MIN)이 등장, 모두 술에 취한 모습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감정을 표현해 낸다. 특히 술잔을 손에 쥔 채 비틀대는 모습은 외롭고 쓸쓸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또한, 마지막에는 바에 앉은 다섯 명이 서로 기대 쓰러지는 장면이 차례로 쓰러지는 술잔과 겹쳐 더욱 고독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감성적인 보컬의 가을방학 계피와 장석훈의 목소리는 스페셜 필름의 매력을 더한다.

 

스페셜 필름을 통해 눈길을 사로잡은 키겐의 신곡 '취했나봐 (Feat. 계피, 장석훈)'는 11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로, 어쿠스틱 팝 듀오 가을방학의 보컬 계피, 힙합씬 슈퍼루키 장석훈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취한 마음을 솔직하게 전달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키겐은 11일 신곡 '취했나봐 (Feat. 계피, 장석훈)'을 공개,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제공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