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감독 다미로, 10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뮤지컬콘서트 개최 ... '히트곡+신곡'까지 감동의 무대 선사
음악감독 다미로, 10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뮤지컬콘서트 개최 ... '히트곡+신곡'까지 감동의 무대 선사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2.1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미로콘서트_'A Melody of Memories' 공연 포스터
다미로콘서트_'A Melody of Memories' 공연 포스터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작곡가이자 음악감독인 ‘다미로’와 함께하는 '다미로콘서트 – A Melody of Memories'가 오는 오는 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대학로 유니플렉스1관에서 개최한다.

 

음악감독 ‘다미로’는 뮤지컬<광염소나타>, <리틀잭>, <전설의 리틀 농구단>, <어린왕자>, <홀연했던 사나이> 등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 왔으며, 2016년부터 2017년까지 네이버 TV에서 방영된 “월간 다미로” 등을 통해 대중들과의 소통도 이어왔다.  2019년에도 힘찬 발걸음을 이어가고 있는데 오는 3월 뮤지컬 '달과 6펜스'를 공연예정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그 동안 작곡가 및 음악감독으로 작업을 해 왔던 뮤지컬 작품들의 주요 넘버들과 월간다미로의 히트곡, 개막 예정인 신작의 넘버들로 구성된다. 2월 23일과 24일 각각 8명의 게스트가 출연하는데 23일 토요일에는 정민, 주민진, 김지철, 유현석, 이휘종, 김히어라, 안지환, 하현지가 출연하고, 24일 일요일에는 박한근, 이선근, 정민, 김지휘, 유승현, 안재영, 김히어라, 홍승안이 출연해 10인조 오케스트라의 연주에 맞춰 뮤지컬<리틀잭>, <홀연했던 사나이>, <광염소나타>, <전설의 리틀 농구단>, <드가장>, <어린왕자>의 주요 넘버를 들려주고 뮤지컬<달과 6펜스>의 신곡과 월간다미로에서 사랑받았던 곡들을 들려주는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총 지휘하는 ‘다미로’는 양일간 콘서트의 MC를 맡아 출연자들과 공연의 뒷얘기 등을 재치 넘치게 풀어 낼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건반,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베이스, 드럼, 일렉기타 등으로 이루어진 10인조 오케스트라를 직접 지휘하며 최상의 음악을 구현할 수 있도록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한편 '다미로콘서트 – A Melody of Memories'는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진행중이다. 

 

사진제공 ㈜컨텐츠원&프로스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