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래퍼에서 '행복한 왕자' 낭독자로 변신 ... '너무나 색다른 경험 행복했다"
몬스타엑스 아이엠, 래퍼에서 '행복한 왕자' 낭독자로 변신 ... '너무나 색다른 경험 행복했다"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2.0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아이엠
몬스타엑스 아이엠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오디오북의 낭독자로 나섰다.

 

몬스타엑스의 멤버 아이엠은 7일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영국의 유명한 작가 오스카 와일드의 동화집 '행복한 왕자' 낭독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아이엠은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동화 '행복한 왕자'을 소개하는 영상과 직접 낭독하는 영상, 오디오북 녹음 현장 비하인드, NG 모음을 모두 공개하며 목소리를 뽐낸 바 있다.

 

평소 부드럽고 묵직한 중저음의 보이스로 파워풀한 랩을 선보이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던 아이엠은 포근하면서도 나직한 목소리로 책을 낭독해 새로운 느낌을 자아낸다. 래퍼에서 낭독자로 분위기 반전에 나선 아이엠은 오디오 북을 통해 독자들과 팬들의 마음을 모두 따뜻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오디오 북에는 영어 버전의 행복한 왕자인 ‘The Happy Prince’를 함께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평소 아이엠은 몬스타엑스의 글로벌 활약을 도맡아 할 만큼 뛰어난 영어 실력을 자랑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아이엠은 색다른 영어 버전의 낭독을 선사할 전망이다.

 

아이엠은 “‘행복한 왕자’는 어린 시절 이후 정말 오랜만에 다시 읽는 동화이기도 하고, 책을 직접 낭독한 것은 처음이라 읽는 내내 신기하고 재미있었다”라며 “특히 이번에는 영어 버전까지 함께 낭독을 맡게 돼 쉽진 않았지만 너무나 색다른 경험이었다”고 특별한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읽으시는 분들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녹음했으니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아이엠의 따뜻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오디오북 '행복한 왕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 새로운 앨범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