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솔 .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자신을 향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31)의 발언에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은 한 마디로 "한판 붙자"는 말로 응수했다.

    

23일 ROAD FC (로드FC)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이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2를 개최한다. 이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사촌형인 샤밀 자브로프(35, AKHMAT FIGHT CLUB)와 만수르 바르나위(27, TEAM MAGNUM/TRISTAR GYM)의 대결이 메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사촌형의 경기에 세컨드로 나서기 위해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ROAD FC에 방한 의사를 전했다. 2017년 7월 방한했을 때처럼 샤밀 자브로프 세컨드로 승리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당시 100만불 토너먼트 기자회견에서는 권아솔과 디스전을 펼치기도 했다. 100만불 토너먼트 기자회견 현장에서 서로 마이크를 잡으며 설전을 주고받은 것. 그럼에도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권아솔이 누군지 기억나지 않는다. 안중에도 없다”는 발언을 하며 권아솔의 자존심을 긁었다.

    

권아솔.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DB

자신을 향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발언에 권아솔이 곧바로 응답했다. 이번엔 사촌형인 샤밀 자브로프까지 함께 거론했다.

    

권아솔은 자신의 SNS에 “샤밀 이겨라! 하빕 이XX. 내가 니 때문에 니 형을 응원한다. 니 형이 이기고 올라오면 내 손에 피떡을 만들어줄게. 그러면 네가 니 형 복수를 해주던지. 넌 어차피 나랑 한판 붙을 팔자다. 한판 붙자. 하빕 형제들이여~~~”라는 글을 남겼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23일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2 대회 주간에 한국에 올 예정이다. 대회의 메인 이벤트가 100만불 토너먼트 결승전인 만큼 권아솔과 마주칠 가능성이 높아 어떤 일이 벌어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