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디지털 싱글 '클락' 뮤비 티저 공개 ... '팬들에게 의미있는 선물' 같은 노래
인피니트, 디지털 싱글 '클락' 뮤비 티저 공개 ... '팬들에게 의미있는 선물' 같은 노래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2.0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트 뮤비 티저
인피니트 뮤비 티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클락(CLOCK)'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디지털 싱글 ‘클락’ 쇼트(Short)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수화기를 들고 있는 엘과 남우현의 장면과 다이얼 전화기가 등장하는 컷이 빠르게 전환되고 있으며, 일부 멜로디와 가사가 삽입돼 티저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약 30초 정도 분량의 숏버전 티저 공개를 통해 어떤 스토리와 영상이 뮤직비디오 본편에 실릴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영상 후반에는 신곡 ‘CLOCK’ 제목과 발매일 '190213'이 명시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이번 디지털 싱글은 오는 13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발매될 예정이어서 국내는 물론 일본에 있는 인스피릿(공식 팬클럽명)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신곡 '클락'은 지난해 12월 개최한 팬미팅 '포에버'에서 공개한 노래다. 당시 인피니트는 '클락' 무대를 선보이기 전 "여러분들과 영원한 시간을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곡의 의미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디지털싱글 ‘클락'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일본 레코초쿠, 아이튠즈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울림 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