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늘(30일) '아이돌룸'에 전격 출격한다.

 

오는 2월 새 앨범으로 가요계 컴백을 앞둔 몬스타엑스는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앞서 오늘(30일) JTBC '아이돌룸' 출연을 예고하며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아이돌룸' 녹화에서 컴백에 걸맞게 다채로운 신곡 무대와 퍼포먼스, 코너들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앞서 출연했던 '아이돌룸'에서 화려한 춤 실력과 역대급 예능감을 모두 발산했고, 크리스마스 특집 ‘제1회 땡큐 어워즈’에서는 ‘남다른 의리’를 뽐내며 몬스타엑스 패딩을 정형돈과 데프콘에게 선물, 직접 인증을 받는 등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어 본 방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아직 베일에 싸인 몬스타엑스의 이번 앨범은 지난해 발표했던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아 유 데어?)와 'Shoot Out'(슛 아웃)보다 한층 더 강렬하고 매력적인 음악으로 알려졌다. 해당 방송을 통해 공개될 몬스타엑스의 신곡 무대에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몬스타엑스는 오늘(30일) 오후 현장 생중계로 방송되는 네이버 V 라이브 아이돌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일정은 미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