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_서울가요대상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지난 1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몬스타엑스는 '서울가요대상' 본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얻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기쁜 마음으로 무대를 준비, 화려하고 매력적인 무대로 관객과 시청자들을 모두 사로잡았다.

 

먼저 래퍼 아이엠의 자작 랩을 담은 인트로 ‘I.M Possible’(아이엠 파서블)로 강렬한 무대의 포문을 열었다. 아이엠은 거친 멜로디에 야성적인 보이스로 날카로운 래핑을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했다.  

 

뒤이어 'Jealousy'(젤러시)에서는 매혹적인 아우라가 풍기는 무대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몬스타엑스는 완벽한 칼 군무와 압도적인 무대 매너로 한층 더 파워풀해진 무대를 완성시켰다. 이어진 'Shoot Out'(슛 아웃) 무대에서는 섹시한 '짐승돌'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는 무대를 장악했고 7인 7색의 독보적 남성미로 관객들을 휘어잡았다.

 

몬스타엑스_서울가요대상

'2019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을 받은 몬스타엑스는 소속사를 통해 기쁜 수상 소감을 다시 한번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영광스러운 시상식인 '서울가요대상'에서 받은 본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고 행복한 것 같다"라며 "몬스타엑스의 성장을 많은 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어 더욱 기쁜 마음"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 상을 시작으로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해 활동할 테니 2019년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2018 AAA'의 '올해의 아티스트상'과 '베스트 아이콘상', '2018 MAMA'의 '스타일 인 뮤직'상과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톱 10', '2019 골든디스크'에서 음반 본상에 이어 또 한 번 시상식에서 큰 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성장을 알렸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이 기세를 몰아 2019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