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보람_'용왕님 보우하사'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용왕님 보우하사’ 백보람이 대본 인증샷으로 첫방송독려에 나섰다.

 

14일 백보람의 소속사 퍼즐엔터테인먼트 측이 MBC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에서 ‘고요정’역을 맡은 백보람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백보람은 뽀글거리는 파마머리에 짙은 검은색 뿔테안경을 쓰고, ‘용왕님 보우하사’ 대본을 들고 있으며,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으로 어떤 캐릭터로 등장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백보람은 “오늘 저녁 7시 10분에 드라마 ‘용왕님이 보우하사’가 첫 방송됩니다. 매일 저녁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립니다”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중 ‘고요정’역을 맡은 백보람은 한때는 고졸 사원 신화로 불리던 핵심 인재였으나 좌천돼 낮에는 무기력하게 지내다가 밤만 되면 술에 취해 호탕한 쎈 언니로 변신하는 인물로 주인공 심청이(이소연)을 만나게 되면서 그녀의 멘토로 활약상을 보일 예정이다.

 

한편, ‘용왕님 보우하사’는 오늘 저녁 7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퍼즐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