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우주소녀, 'WJ STAY?' 시크릿 필름 살펴보니 ... '성숙한 비주얼+신비로운 아우라' 발산
'컴백 D-3' 우주소녀, 'WJ STAY?' 시크릿 필름 살펴보니 ... '성숙한 비주얼+신비로운 아우라' 발산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1.0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_WJSTAY 시크릿필름. 제공 스타쉽
우주소녀 _WJSTAY 시크릿필름. 제공 스타쉽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신비로운 비밀을 간직한 소녀들로 변신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의 시크릿 필름을 게재하고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시크릿 필름 속 우주소녀는 한층 더 성숙한 비주얼로 화려한 아름다움을 뽐내며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환상적인 분위기를 가득 담아낸 필름은 우주소녀의 독특하면서도 판타지적인 음악을 더욱 풍부하게 표현한다. 

 

우주소녀는 고전적인 드레스와 의상으로 매혹적이면서도 고혹적인 느낌을 더해 특유의 신비로운 아우라를 완성한다. 이와 함께 멤버들은 아련하면서도 짙은 매력을 담은 눈빛으로 그들만의 특별한 스토리를 대신 드러낸다. 특히 필름과 함께 등장한 “LOVE 내 두 손에 담을래”, “STAY 깨지지 않을 FRAME”, “FOREVER 그 안은 영원해”라는 텍스트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린다.

 

앞서 우주소녀는 몽환적이면서도 청초한 분위기를 드러내는 개인별 포토와 단체 포토 티저를 연이어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더욱 성장한 숙녀의 아우라를 뿜어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오는 8일 선보이는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WJ STAY?>의 타이틀곡 'La La Love'(라 라 러브)는 벅찬 마음과 하루가 멀다 바뀌는 생각, 단순해 보이지만 온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사랑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은 곡이다. 

 

전작 '부탁해'를 함께한 대세 프로듀서 Full8loom와 다시 뭉쳤고, 멤버 엑시의 랩메이킹으로 완성도를 더욱 높여 우주소녀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한 이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꿈꾸는 마음으로' 등으로 밝고 신비로운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대세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특히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몽환적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음악 팬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남다른 존재감을 증명해냈다. 아울러 티저를 통해 더욱 성숙한 매력과 독보적인 콘셉트를 예고한 우주소녀의 새 앨범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8일 미니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와 수록 타이틀곡 'La La Love'(라 라 러브)를 발표하고, 같은 날 발매 기념 쇼콘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