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여름_WJSTAY 포토티저 . 제공 스타쉽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을 앞두고 마지막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1일 정오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 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의 콘셉트를 담은 여름과 다영의 개인 포토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속 여름과 다영은 순백의 화사한 의상으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름은 순수하면서도 영롱한 눈빛으로 물오른 비주얼을 한껏 뽐낸다. 특히 살짝 기댄 채 나른한 아우라를 풍기며 특유의 몽환적인 느낌을 더한다.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뿜어내고 있는 다영은 우아한 자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다영은 도도하면서도 매력적인 표정으로 새로운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우주소녀 다영_WJSTAY 포토티저 . 제공 스타쉽

여름과 다영을 끝으로 모든 멤버들의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 우주소녀는 한층 더 깊고 넓어진 세계관을 바탕으로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앞서 데뷔곡 ‘모모모’를 비롯해 ‘비밀이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등 독보적인 콘셉트와 세계관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새롭게 펼쳐질 앨범 <WJ STAY?>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또한, 우주소녀는 연기, OST, 방송을 넘나드는 팔색조 활약으로 대세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여름은 예능 '도시전설'에 출연하며 '예능돌'로서 신호탄을 알렸고, '도시어부'와 '백년손님'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인 다영은 최근 채널A '워터걸스'의 첫 고정 멤버로 발탁되며 남다른 예능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월 8일 새 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을 펼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