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인사동에 위치한 토포하우스에서는 20181226~201911일까지 김미영, 문은주, 문주연, 민유경, 박태화, 윤채영, 이안나, 장은하, 최지현 작가 등, 9인의 작가가 진행하는 다른 시선, 다른 생각전이 K.SAAF 기획( 김미영 대표)으로 열리고 있다.

“다른 시선, 다른 생각”전 김미영
“다른 시선, 다른 생각”전 김미영

김미영은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전공으로 6회의 개인전과 120여 회의 초대, 그룹전을 치렀다.

“다른 시선, 다른 생각”전 문은주

문은주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전공으로 다수의 개인전과 단체전을 치렀다.

“다른 시선, 다른 생각”전 문주연

문주연은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과 재학 중이며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석사학위청구전 외, 다수의 개인전과 단체전을 치렀다.

“다른 시선, 다른 생각”전 민유경

민유경은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과를 졸업하고 개인전 5회와 100여 회의 단체전을 치렀다.

“다른 시선, 다른 생각”전 박태화

박태화는 단국대학교 서양화 및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전공으로 다수의 개인전과 60여 회의 단체전을 치렀다.

“다른 시선, 다른 생각”전 윤채영

윤채영은 런던예술대학교 센트럴세인트마틴 시각디자인을 졸업하고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과에 재학 중이며 개인전 2회 다수의 단체전을 치렀다.

“다른 시선, 다른 생각”전 이안나

이안나는 동국대 및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전공으로 국내외 개인전 8회 다수의 단체전을 치렀다.

“다른 시선, 다른 생각”전 장은하

장은하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전공(석사) 졸업 후 다수의 개인전과 단체전을 치렀으며 한국미술 국제대전 우수상을 비롯한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다른 시선, 다른 생각”전 최지현

최지현은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전공으로 개인전 3회 다수의 단체전을 치렀다.

“다른 시선, 다른 생각”전 김미영 작가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