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_단독 콘서트 포스터. 큐브 제공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비투비 이창섭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단독 콘서트 티켓을 추가 오픈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비투비 공식 팬카페를 통해 '2019 이창섭 단독 콘서트 SPACE'의 티켓 추가 오픈 소식을 전했다.  

 

이창섭은 지난 14일 예스24 티켓을 통해 오픈된 선예매 티켓이 오픈 3분 만에 전석 매진되며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이와 같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공연 1회차 추가 오픈은 물론 일부 구역 티켓을 추가 오픈해 더 많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2019 이창섭 단독 콘서트 SPACE'는 팝 발라드에서 얼터너티브 록까지 다양한 장르를 어우르는 이창섭의 보컬과 풀 밴드 사운드로 무대를 가득 채울 계획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1월 14일 군 입대를 앞둔 이창섭의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로 팬들에게는 더욱 소중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2019 이창섭 단독 콘서트 SPACE'의 추가 공연 예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선예매 진행 후 27일 오후 6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한편, 이창섭의 단독 콘서트 '2019 이창섭 단독 콘서트 SPACE'는 오는 1월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