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곽지영_랑콤 화보 . 제공 랑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톱모델 곽지영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랑콤이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패션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진행한 것으로, 모델 곽지영 특유의 동양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이번 화보에서 곽지영은 완벽한 표정 연기와 은은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톱모델의 아우라를 발산했다. 또한 그윽한 눈매와 함께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된 결점 없는 피부 표현으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화보 속 단연 돋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완성됐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화보에서도 해당 제품으로 완성된 곽지영의 무결점 피부를 근접 거리에서 촬영해 무너지지 않는 롱라스팅 기능을 직관적으로 보여줬다.

 

모델 곽지영_랑콤 화보 . 제공 랑콤

또한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총 12컬러로 출시되어 본인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색상을 폭넓게 선택할 수 있고 조금 더 전문적이고 섬세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유분기를 잡아주어 시간이 지날수록 본래 피부와 어우러지며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유지되는 것도 장점이다.

 

화보 속 매력적인 페이스를 부각시킨 톤 다운된 핑크빛 립 메이크업은 랑콤 ‘압솔뤼 루즈’로 표현됐다. ‘#264’와 ‘#365’ 컬러는 그윽한 음영과 조화를 이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랑콤 ‘압솔뤼 루즈’에 함유된 안티에이징 성분 ‘프록실린(ProXylane™)’ 덕분에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이 부각됐다.

 

모델 곽지영의 신비로운 매력을 담은 이번 화보는 데이즈드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와 ‘압솔뤼 루즈’는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