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준, 신기환, 남윤수, 이정하, 전유림 . 제공 마리끌레르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하지 말라면 더 하고 싶어지는 열 아홉 살들의 이야기로 인기를 모았던 웹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의 배우 정하준, 신기환, 남윤수, 이정하, 전유림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1월호를 통해 공개되었다.

 

인터뷰에서 정하준은 ‘스쳐 지나가는 순간으로 남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경력이 쌓여 지금의 저처럼 신인 배우를 만나면 '하지 말라면 더 하고19'의 생각이 날 것’이라며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에 대한 애틋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신기환은 2019년에 마지막 학기를 마치고 졸업을 하게 되는데, 연기를 처음 시작했을 때의 순수함을 잃지 않고 즐겁게 연기에 임하고 싶다며 신인배우로서 목표를 전했다. 남윤수는 2019년에는 어느 때 보다 바쁘게 활동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정하는 2019년의 12월이 되어서 한 해를 돌이켜 봤을 때 후회를 남기고 싶지 않다는 소망을 밝혔다. 전유림은 늘 지치지 않고 즐겁게 연기하고 싶다고 말했다.

 

폭넓은 활동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모습을 더 기대하게 되는 다섯 배우 ‘정하준’, ‘신기환’, ‘남윤수’, ‘이정하’, ‘전유림’의 더 많은 화보는 마리끌레르 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