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종 .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인피니트 이성종 주연의 SBS 숏폼 드라마 '갑툭튀 간호사'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20일 이성종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SBS 모비딕 숏폼 드라마 '갑툭튀 간호사'(프로듀서 최지원, 극본 정려주, 연출 안성곤)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종은 빗속 투혼을 불사한 채 상대 배우를 바라보며 연기를 펼치고 있다. 특히 우수에 찬 눈빛으로 정신과 의사로 변신한 성종은 극에서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갑툭튀 간호사'는 추락한 인생 속에서 진짜 행복을 찾게 된 한 남자와 우연한 사고로 사람들에게 깃들인 죽음을 보는 눈을 갖게 된 한 여자의 우여곡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인피니트 성종 .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성종은 극 중 대형 종합병원에서 승승장구하던 중 우여곡절 끝에 개인 병원을 운영하는 정신과 전문의 '우현우' 역할을 맡아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성종은 이번 작품 '갑툭튀 간호사'를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하게 된 만큼, 가수 인피니트가 아닌 연기자로서 어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성종이 출연하는 SBS모비딕 숏폼 드라마 '갑툭튀 간호사'는 21일 밤 12시 40분 2부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