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락(HEAD ROCK)VR 론칭 행사 .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의 ‘같이 퇴근할까요’ 싱가포르 특집 편에 ‘한국판 개츠비’ 빅뱅 승리가 출연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방송에서는 ‘글로벌 CEO’답게 사업차 싱가포르를 찾은 승리와의 현지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이날 승리는 “싱가포르에 어떠한 일로 오게 되었냐’는 질문에 “이번에 론칭한 VR파크가 싱가포르에 입점을 하게 되어 오프닝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또 사업을 하시는거냐”고 묻자 “VR 사업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중이다.”라고 대답했다. 

 

또한, “연예인으로서의 유명세나 그런 것들을 이용한 사업이 아니라 심도 있게 접근하고 있는 중이다”라고 말하며 사업에 관련된 다양한 질문에 있어서는 시종일관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승리는 VR프랜차이즈인 “헤드락VR”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활동중이며, 해당브랜드 싱가포르점 오픈행사에 참여, 영어 프레젠테이션 및 현지 언론 인터뷰 등을 진행하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완벽 변신을 보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연예가중계에 소개된 헤드락VR 싱가포르 론칭행사에 참여한 승리CD. ©헤드락VR 제공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