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 솔로 데뷔 앨범 'Mark'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 '프니엘과 호흡한 몽환적 분위기'
비투비 이창섭, 솔로 데뷔 앨범 'Mark'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 '프니엘과 호흡한 몽환적 분위기'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8.12.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투비 이창섭 . 제공 큐브
비투비 이창섭 . 제공 큐브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비투비 이창섭이 오는 12월 11일 솔로 데뷔를 앞둔 가운데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창섭은 6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일 발매되는 첫 번째 솔로 앨범 'Mark'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총 4장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서정적인 이창섭만의 감성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전날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에 이어 거울에 비친 이창섭의 모습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이창섭의 첫 솔로 앨범 'Mark'의 자켓 사진은 평소 팬들에게 '프작가'로 불리며 남다른 감각을 선보여온 비투비 멤버 프니엘이 직접 촬영해 의미를 더한다. 이창섭은 지난 11월 발매된 비투비 스페셜 앨범 'HOUR MOMENT' 활동을 마무리하고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한편, 이창섭의 솔로 데뷔 앨범 'Mark'는 오는 12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