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_미니1집 트랙리스트. 제공 큐브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비투비 이창섭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트랙리스트 공개했다.

 

이창섭은 4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일 발매되는 솔로 데뷔 앨범 'Mark'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콘서트 무대를 통해 공개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은 자작곡 '틈'을 비롯해 'Way', 'Shelter', 'Ever'과 타이틀곡 'Gone' 그리고 'Gone'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6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타이틀곡 'Gone'은 이창섭의 애절한 목소리와 후반부로 접어들수록 점점 고조되는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어둡고 외로운 세상에서 사랑하는 이와 함께 어떠한 구애도 받지 않는 먼 곳으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이번 앨범에서 이창섭은 타이틀곡 'Gone'을 비롯한 전곡의 작사는 물론 수록곡 'Way', '틈' 그리고 'Ever'의 작곡에도 참여하며 프로듀싱 실력을 입증했다. 이창섭은 지난 11월 발매된 비투비 스페셜 앨범 'HOUR MOMENT' 활동을 마무리하고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한편, 이창섭의 솔로 데뷔 앨범 'Mark'는 오는 12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