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오는 12월 말, 팬 미팅을 개최하며 팬들과 한해를 마무리한다.

 

3일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30, 31일 양일간 서울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18 인피니트 팬미팅 포레버(Forever)’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올 한해 각자 음반, 영화, 드라마, 뮤지컬, DJ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친 인피니트는 앞서 지난 11월 대만, 일본, 마카오에서 해외 팬 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어 12월 말, 국내 팬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마련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12월 31일 개최되는 공연은 오후 10시에 공연을 시작해 새해 첫날까지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어서 어느 때 보다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팬들과 함께 하는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등 특별한 순서들을 마련해 다채로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트를 위해 한결같이 응원해준 팬분들과 함께 올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성원해주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2018 인피니트 팬 미팅 포레버(Forever)’는 오는 12월 30일 오후 6시, 31일 오후 10시 서울 안암동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오늘(3일)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에서 티켓을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