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주말특별기획 '운명과 분노'(극본 강철웅 연출 정동윤) 제작발표회가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기우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18.11.30) ⓒ아트코리아방송 방송
SBS 새주말특별기획 '운명과 분노'(극본 강철웅 연출 정동윤) 제작발표회가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기우와 이민정이 커플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18.11.30) ⓒ아트코리아방송 방송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SBS 새 주말특별기획 '운명과 분노'(극본 강철웅 연출 정동윤) 제작발표회가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기우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이기우는 이번 작품에서 홍콩 센탄백화점 해외 팀장인 진태오 역을 맡았는데 이날 "요즘 드라마가 워낙 많은 다양한 장르물이 나오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이 드라마가 가지고 있는 분위기나 색깔이 독특했다. 그래서 대본이 끌렸고 같이 출연하는 배우분들에게도 끌렸다. 진태오라는 캐릭터도 복합적이어서 아픔도 가지고 있고 뭔가를 조성할 때는 악한 모습도 가지고 있어 그런 숙제들을 풀어가는 재미가 굉장히 클거 같아서 선택했다."는 출연 이유를 말했다.

 

한편 '운명과 분노'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드라마로 오는 12월 1일 밤 9시 5분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