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인. 제공 TCOent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신인배우 김재인이 tvN단막극 '드라마스테이지2019' '진추하가 돌아왔다'(극본 송진, 연출 성도준)에 캐스팅 됐다.

 

tvN단막극 ‘진추하가 돌아왔다’는 가족을 위한 삶을 살아가는 한 남자가 어린 시절 좋아한 외국가수의 내한 소식을 접하고 그로 인해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김재인은 극 중 첼시아 러브 역을 맡았다.

 

첼시아 러브는 임헌식(최귀화)과 함께 진추하의 열광적인 팬으로, 온갖 문화생활과 팬생활이 자신을 숨쉬게 해주는 탈출구라고 느끼는 인물이다.

 

김재인은 연극 '아 유 크레이지'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대학로에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영화 ‘암전’, ‘13일의 금요일’에 캐스팅 되는 등 충무로를 넘어 ‘진추하가 돌아왔다’의 합류를 확정지으며 브라운관까지 주목받고 있는 신예로 떠오르는 중.

 

첼시아 러브 역으로 활약하게 된 김재인은 “첫 TV 데뷔작이 ‘진추하가 돌아왔다’라 너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 많은 선배님들과 함께하는 작품인 만큼 민폐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
한편 '드라마스테이지2019' 는 신인작가들의 '데뷔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 프로그램으로 CJ ENM이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신인스토리텔러 지원사업 '오펜 (O'PEN)'의 공모 당선작으로 진행되며, 2018년 12월 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1편 10주간 토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