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혁_대장금이 보고 있다 7회 캡쳐 . 제공 큐브

[아트코리아방송=이용선 기자] 대장금이 보고 있다' 이민혁의 이열음을 향한 하트 시그널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7회에서는 민혁(이민혁)이 한진미(이열음)에게 친구 이상의 두근거림을 느끼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진미와 함께 금연 서포터즈에 합격한 민혁은 뉴스 인터뷰를 앞두고 긴장한 진미와 대화를 나누던 중 처음으로 진미에게 우정 이상의 감정을 느꼈다. 민혁과 진미는 한산해(신동욱)의 회사에 방문해 금연 캠페인 촬영을 하게 됐다. 민혁은 혹시나 한산해를 마주칠까 걱정하며 얼굴을 가리는 진미를 대신해 잘 나가는 연습생 다운 진행 솜씨로 진미를 난감한 상황에서 구해주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후 민혁과 같은 회사의 오디션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해 들은 진미가 민혁을 껴안으며 기쁨을 나눴고, 민혁은 이런 진미의 행동에 또 한 번 미묘한 감정을 느끼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방송 말미에는 진미가 낙하산으로 연습생이 된 회사 대표의 조카를 찾아내려고 하자 근심에 빠진 민혁의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예고돼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찾아올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이민혁이 출연 중인 MBC 예능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