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_ SANCTUARY(생츄어리) 트랙리스트.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새 앨범 타이틀곡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22일 0시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발매되는 러블리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ANCTUARY(생츄어리)'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에는 순백의 화이트 드레스로 한껏 여신미를 드러낸 러블리즈와 함께, 새 앨범 트랙들이 기재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 곡 ‘찾아가세요’는 러블리즈의 전작 앨범들에서 여러 번 호흡을 맞춘 바 있는 SWEETUNE(스윗튠)과 스페이스카우보이의 협업으로 탄생한 작품이다. 감각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신디사이저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메이저와 마이너의 경계를 넘나들며 기존 러블리즈의 아련함에 조금 더 강한 외침을 더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인트로곡 ‘NEVER ENDING(네버 엔딩)’을 비롯해 ‘LIKE U(라이크 유)’, ‘REWIND(리와인드)’, ‘RAIN(레인)’, ‘백일몽’, '꽃점' 등 러블리즈만의 감성을 담아낸 총 7트랙이 수록되어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SANCTUARY(생츄어리)’를 발매하고, 같은 날 서울 광진구 예스이십사라이브홀에서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