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브랜드 봉쁘앙(Bonpoint) . 사진제공: 봉쁘앙(Bonpoint)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갑작스럽게 추위가 찾아오면서 외출을 앞둔 엄마들의 고민은 한층 더 깊어졌다. 예년과는 다르게이른 겨울이 찾아와 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겨울 아동복과 간절기 아이템 사이에서 코디 하는 것이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집을 나설 때면 따뜻한 옷과 패션을 살린 옷 사이에서 코디로 고민이 앞서는 요즘, ‘겨울 옷은 칙칙하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면 봉쁘앙이 제안하는 다양한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눈여겨보면 어떨까.

 

일정한 형태나 양식 또는 유형을 뜻하는 ‘패턴(pattern)’은 패션 디자인에 있어서 빠지지 않는 요소로 활용되고 있다. 그 중에서 패턴 디자인의 대중화를 이끌며,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패턴으로는 ‘도트, 플라워, 체크’와 같은 삼총사가 있다. 특히 플라워 패턴은 패턴 자체가 가진 디테일로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사랑을 받는다. 또한 체크 패턴 아이템의 경우, 패셔니스타라면 가지고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패션피플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다. 깊어지는 겨울, 차가운 겨울에도 멋스러운 내 아이를 만들고 싶다면 인기 패턴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만나보자.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브랜드 봉쁘앙(Bonpoint) . 사진제공: 봉쁘앙(Bonpoint)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는 봉쁘앙을 사랑하는 키즈맘들의 마음을 항상 설레게 한다. 섬세한 디자인과 독특한 디테일을 자랑하는 봉쁘앙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겨울에도 돋보인다. 차가운 겨울에도 상큼하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로 코디해보는 것은 어떨까. 봉쁘앙의 플라워 원피스는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눈에 띄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서정적인 무드를 간직한 플라워 프린트 드레스는 2018 F/W 컬렉션을 대표하는 아이템 중 하나로 라운드 네크라인의 깔끔한 디자인에 허리 라인을 잡아주어 깔끔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아이보리 컬러에 스위스 도트 패턴의 플라워가 장식된 봉쁘앙의 원피스는 목부분의 셔링으로 여성스러움을 한층 더 강조한다. 또한, 100% 면 소재로 제작되어 겨울철 민감할 수 있는 아이의 피부도 부드럽게 감싸주어 안심하고 입힐 수 있다.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브랜드 봉쁘앙(Bonpoint) . 사진제공: 봉쁘앙(Bonpoint)


다가온 겨울은 물론 연말까지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체크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를 추천한다. 차분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봉쁘앙의 체크 원피스로 코디하는 것은 어떨까. 단색의 깔끔한 칼라 디자인의 상의와 함께 체크 패턴의 스커트가 매치된 듀얼 패브릭 소재의 원피스는 봉쁘앙답게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완벽하다. 또한 메리노 울과 패브릭 소재로 제작되어 추운 겨울철 아이의 보온을 위해서도 탁월한 선택이다.

 

특히 봉쁘앙의 체크 원피스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해 준다. 또한 체크 패턴의 스커트에는 레이스가 부착되어 있어 섬세한 디테일과 함께 여성스러운 매력을 자랑한다. 특히 허리라인에서 잡힌 셔링은 착용하였을 때 한층 더 여성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살려준다. 남자아이들을 위한 아이템을 찾는 다면 체크 패턴의 셔츠를 추천한다. 18 FW 컬렉션으로 출시된 봉쁘앙의 셔츠는 튜닉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활동성이 높은 남자 아이들을 위한 아이템이다. 무난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어떠한 아이템들과도 잘 어울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