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F 고교격투대전 1차 포스터(편집본) . 제공 MKF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올 상반기부터 예선전을 치룬 ‘MKF전국고교격투대전’ 4강전 포스터가 마침내 공개되었다.

 

1차 서류심사, 8강전을 거쳐 올해 12월 초대 챔피언이 탄생한다. 경기 방식은 4강전을 거쳐 최종 결승전을 하루에 치루는 방식으로 과거 K-1 WGP 방식과 동일하다.

 

또한 인천광역시 이종격투기연맹(회장 원구연)과의 공조로 탑클래스 수준의 종합격투기도 함께 치뤄진다. 입식격투단체 MKF측은 상대방 대전이 확정되는대로 선수 대진을 공개할 예정이다.

 

연말에 치뤄지는 MKF대회는 전국에서 예선을 거친 '고교최강' 챔피언이 탄생하며, 성인부 경기의 슈퍼파이트 그리고 대회장을 찾은 격투매니아들에게 'K-1 Dynamite' 향수를 불러 일으킬 종합격투기까지 종합선물세트 같은 이벤트로 펼쳐진다.

 

이번대회의 총괄을 담당하는 박성규 본부장은 ‘비슷함’이 아닌 ‘다름’을 보여주는 것이 ‘MKF연말대회의 그림’이라고 밝혔다

 

MKF김동균 대표는 "'고교격투대전은 이번이 끝이 아니라 시작이다’. 다음이벤트는 '여고격투대전'이 될 것이며, '슈퍼파이트', '리그제 대회'를 통한 중앙무대 진출을 도모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MKF전국고교격투대전’ 은 12월 9일 인천 선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고교격투대전 – MKF YOUTH CHAMPIONSHIP FINAL 확정대진>
  
 [고교격투대전 파이널4] 김우승(인천 광성고 / MOOVI GYM) VS 한승엽(경기 평촌고 / IB GYM)
 [고교격투대전 파이널4] 주진규 (서울 동작고 / T- CLUB) VS 구태원(인천 가좌고 / YAK GYM)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