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타' 몬스타엑스 , 'Shoot Out' 영어 버전 아이튠즈 차트 5개국 1위 석권
'글로벌 스타' 몬스타엑스 , 'Shoot Out' 영어 버전 아이튠즈 차트 5개국 1위 석권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8.11.1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 제공 스타쉽
몬스타엑스 . 제공 스타쉽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인기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Shoot Out' 영어 버전이 전세계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지난 9일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 몬스타엑스의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 수록 타이틀곡 'Shoot Out'(슛 아웃)의 영어 버전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K팝 송 차트’에서 이탈리아, 러시아, 칠레, 아랍에미리트, 말레이시아 등 전세계 5개 지역에서 1위에 등극하며 차트 정상에 올랐다.

 

또한, 오스트리아, 독일, 멕시코, 네덜란드, 노르웨이, 베트남, 터키에서는 2위에 올랐고, 영국, 호주, 캐나다에서는 3위에 미국과 헝가리에서는 4위에 자리하며 총 12개 지역에서 차트 최상위권인 톱 5에 머무르는 등 전세계로부터 불어오는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현재 해외 음악 차트를 휩쓸며 눈길을 끈 몬스타엑스의 'Shoot Out'은 지난달 한국에서 발표했던 몬스타엑스의 TAKE.1 <ARE YOU THERE?>의 수록 타이틀 곡을 영어 버전으로 새롭게 재탄생시킨 곡이다. 

 

이번 영어 버전 발매는 최근 한국에서 앨범을 공개한 이후 전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과뜨거운 요청에 보답하기 위함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영어 버전 'Shoot Out'은 발매 후 미국 인기 라디오 채널의 대표 프로그램 102.7 KIIS-FM '조조 온 더 라디오'(JoJo On The Radio)에서 현지 방송 최초로 공개되며 더욱 큰 화제를 모았다.

 

이밖에도 몬스타엑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이래 자체 최고 기록을 수립 중이다. 해당 앨범을 통해 '빌보드'를 비롯한 다양한 해외 매체에서 집중조명 되며 높은 평가를 받고있다.

 

발매 직후에는 가온 종합 앨범 차트 43주 차에서 1위를 차지하며 그 성장을 입증했으며, 지난달 30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MBC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석권하며 데뷔 이후 첫 공중파 음악방송 1위와 음악방송 4관왕을 동시에 차지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이 기세를 몰아 타이틀곡 'Shoot Out'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오는 30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미국 유명 라디오 연말쇼 '징글볼' 투어 6개 도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