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_ HOUR MOMENT . 제공 큐브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비투비가 스페셜 앨범 'HOUR MOMENT'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가 오는 11월 12일 스페셜 앨범 'HOUR MOMENT'로 컴백하는 가운데 9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D-3'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를 비롯해 수록곡 'Like It', '나비', '제발'과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스페셜 앨범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이번 앨범은 당분간 만나기 어려운 완전체 비투비의 목소리가 담겨 있으며, 지난 비투비의 시간들을 함께 돌아보자는 의미에서 붙여졌다.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는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를 작사, 작곡한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EDEN)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비투비 표 감성 발라드로, 지금 살고 있는 이 시간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는 것이 아름답고도 슬프다는 의미를 담은 미디엄 템포 곡이다. 


이번 스페셜 앨범 'HOUR MOMENT'는 멤버 정일훈의 자작곡 'Friend', 'Like It', '나비'와 멤버 이민혁의 자작곡 '제발'까지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비투비 멤버들이 함께 걸어온 7년의 시간 속에서 무르익은 성숙함을 느낄 수 있다.

 

비투비는 지난 6월 발매한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로 음원차트 1위,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했으며 현재 뮤지컬, 드라마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비투비의 스페셜 앨범 'HOUR MOMENT'는 오는 11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