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달콤하며 매력적인 보컬 케이윌, '엠카' 통해 타이틀곡 '그땐 그댄' 무대 공개
여전히 달콤하며 매력적인 보컬 케이윌, '엠카' 통해 타이틀곡 '그땐 그댄' 무대 공개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8.11.0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윌 _ 엠카운트다운 통해 컴백. 제공 스타쉽
케이윌 _ 엠카운트다운 통해 컴백. 제공 스타쉽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명품 발라더' 케이윌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아름다운 컴백 무대를 펼쳤다.

 

8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케이윌이 약 1년 만에 정규 4집 파트 2 [想像; Mood Indigo](상상; 무드 인디고)로 스페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케이윌은 타이틀곡 '그땐 그댄'과 수록곡 '어머님께 전화해'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래퍼 매드클라운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된 '어머님께 전화해' 무대에서는 케이윌이 댄서와 함께 등장, 경쾌한 댄스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어쿠스틱하면서도 트렌디한 사운드가 적절하게 뒤섞인 무대에 달콤하면서도 매력적인 케이윌의 보컬을 더해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이어 공개된 타이틀곡 '그땐 그댄' 무대에서는 흰색 코트로 멋을 낸 케이윌이 쓸쓸하면서도 애절한 가을 남자로 돌아와 이목을 집중시켰다. 케이윌은 깊은 울림을 주는 목소리로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자랑하며 무대를 가득 채웠다. 아련하지만 따뜻한 멜로디는 보는 이들의 감성을 제대로 자극했다.   

 

가을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 '그땐 그댄'으로 돌아온 케이윌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오늘(9일) KBS2 <뮤직뱅크>, 10일 MBC <쇼!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특별한 컴백 무대를 꾸민다. 

 

한편, 케이윌은 지난 6일 발표한 정규 4집 파트 2 [想像; Mood Indigo](상상; 무드 인디고)와 수록 타이틀곡 '그땐 그댄'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