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헤드락(HEAD ROCK)VR” 론칭 행사가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S653에서 열렸다. 행사에 참석한 승리 크리에티터 디렉터, 박홍규 미디어프론트 대표가 체결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018.11.07) ⓒ아트코리아방송
VR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헤드락(HEAD ROCK)VR' 론칭 행사가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S653에서 열렸다. 행사에 참석한 승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미디어프론트 박홍규 대표가 취임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018.11.07) ⓒ아트코리아방송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빅뱅' 승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는 VR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헤드락(HEAD ROCK)VR” 론칭 행사가 7일 오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S653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헤드락VR'  VR사업 부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는 '빅뱅' 승리가 프레젠테이션을 마치고 나서 미디어프론트 박홍규 대표와 취임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헤드락VR은 오는 15일 싱가포르 최대 규모이자 해외 1호점을 유니버셜스튜디오가 있는 센토사 섬에 오픈한다. 이를 시작으로 연내 멕시코, 일본, 라스베가스, 중국, 서울, 부산 등 국내·외 8개 지점에 순차적으로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