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가을로 가는 기차, 디지털 싱글 '네가 있던 계절' MV 티저 캡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발라드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가 디지털 싱글 '네가 있던 계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가을로 가는 기차는 3일 0시 가을로 가는 기차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디지털 싱글 '네가 있던 계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오토바이를 타고 우편물을 배달하는 남성과 옥상에서 빨래를 걷고 동네를 바라보는 여성의 모습이 차례로 등장한다. 영상 말미에는 함께 오토바이를 탄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뮤직비디오 영상 속에는 '네가 있던 계절'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어 가을로 가는 기차만의 섬세한 표현력과 세련된 감수성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네가 있던 계절'은 수려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한국형 발라드로,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또 다시 사랑' 등을 탄생시킨 히트 작곡가 '멧돼지'와 프로듀서 '홍익인간'이 만들고 펜타곤의 키노가 작사에 참여해 20대의 풋풋하고 솔직한 감수성을 더했다.

 

한편, 가을로 가는 기차의 첫 디지털 싱글 '네가 있던 계절'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