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루프탑라이브’로 팬들과 만난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오늘(31일) 밤 10시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루프탑라이브!’를 진행한다.

 

골든차일드는 ‘루프탑라이브’에서 컴백을 맞아 타이틀곡 ‘지니(Genie)’를 비롯한 매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다채로운 이야기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골든차일드는 지난 23일 '컴백 V 라이브'를 통해 팬들이 가장 보고 싶어 하는 콘텐츠를 공모받아 팬들에게 선보이기로 공약을 내걸었다. 이에 여러 준비를 거쳐 공약 이행을 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최근 골든차일드는 세 번째 미니 앨범 ‘위시(WISH)’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지니(Genie)’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밝고 경쾌한 사운드와 골든차일드만의 독창적 칼군무가 어우러져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가 출연하는 ‘루프탑라이브’는 오늘(31일) 밤 10시 네이버 V앱 골든차일드 채널을 통해 생방송 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