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 디즈니,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현대 자동차 등 글로벌 기업과 함께 순위권 차지

ASUS, 포브스 선정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 TOP 100 선정 . 제공 에이수스코리아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2018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Global 2000: Best Regarded Companies)’ 순위에 포함되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위상을 강화했다.

 

ASUS는 컨슈머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혁신적인 IT 디바이스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디지털 세상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최근 포브스가 전세계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 ‘신뢰할 수 있는 기업 TOP 100’에 월트 디즈니,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현대 자동차 등과 함께 ASUS가 나란히 순위에 오르면서 글로벌 기업으로서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

 

특히 ASUS는 전세계 게이밍 노트북 업계를 선도하는 1위 기업으로서 전문 게이머, 일반 사용자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상위 게이밍 노트북부터 보급형 라인까지 다양한 노트북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기업 순위는 포브스와 시장조사업체 스타디스타(Statista)가 전세계 60여개국의 응답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글로벌 2000대 기업에 대한 설문 조사 바탕으로 분석됐고, 순위 선정 기준은 기업들의 신뢰도, 사회적 기여, 제품 및 서비스의 성과 등을 기준으로 평가됐다.

 

ASUS코리아 제이슨 우 지사장은 “ASUS는 약 30년 동안 혁신적인 솔루션을 기반으로 노트북, 데스크톱 등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전세계 고객들에게 한층 편리하고 쾌적한 디지털 환경을 선사해왔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높은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