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앨범 TAKE.1 의 타이틀곡 'Shoot Out' 컴백 무대 펼쳐

몬스타엑스 셔누-민혁 . 제공 스타쉽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인기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늘(27일) MBC '쇼!음악중심'에서 컴백 무대에 오르는 가운데 멤버 셔누와 민혁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가 오늘 MBC '쇼!음악중심'에서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의 컴백 무대를 갖고, 멤버 셔누와 민혁이 스페셜 MC로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셔누와 민혁은 해외 스케줄로 인해 자리를 비운 '쇼!음악중심'의 MC인 NCT 마크의 빈자리를 대신해 기존 MC인 구구단 미나와 골든차일드 보민과 동현, 스트레이키즈 현진과 방찬과 함께 환상적인 MC 호흡을 맞춘다. 앞서 셔누와 민혁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해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두 사람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뛰어난 순발력과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 만큼 눈부신 MC 호흡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오늘 '쇼!음악중심'을 통해 새로운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의 타이틀곡 'Shoot Out'(슛 아웃)의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는 인상적인 멜로디에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완벽한 컴백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몬스타엑스 셔누-민혁 . 제공 스타쉽

스페셜 MC를 맡은 셔누는 최근 MBC '진짜 사나이 300' 방송을 앞에 두고 활발한 예능 활동을 펼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셔누는 '정글의 범칙', '립스틱 프린스 시즌 1, 2' 등을 통해 솔직 담백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힛 더 스테이지' 등에서는 화려한 무대와 짙은 남성미를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지난 26일에는 영국 팝 밴드 ‘프렙’(PREP)과의 콜라보곡 'Don’t Look Back'(돈 룩 백)을 발표하며 새로운 음악적 면모도 보여주고 있다.

 

또다른 스페셜 MC 민혁은 최근 종영한 tvN '나의 수학 사춘기'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독특한 예능감을 뽐냈다. 특히 민혁은 해당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뛰어난 입담을 자랑,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정규 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로 강렬하게 컴백한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Shoot Out'을 비롯한 다채로운 음악을 통해 한층 깊어진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원호와 주헌, 아이엠의 자작곡을 비롯해 멤버들의 다양한 앨범 참여로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컴백 무대와 함께 스페셜 MC로 활약하는 MBC '쇼!음악중심'은 오늘(27일) 오후 3시 3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