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게 물들어가는 단풍과 선선한 날씨로 캠핑을 즐기기에 제격인 가을이 돌아왔다. 최근 캠핑의 대중화에 힘입어 산과 들, 캠핑장으로 떠날 준비에 분주한 패션 피플들을 위해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게스 슈즈에서 어디서나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줄 가을 스포티브 슈즈를 소개한다.


텐트 안팎을 자주 들락날락 해야하는 캠핑장에서는 가볍고 신고 벗기 편리한 슬립온 슈즈가 제격이다. 간절기 머스트 아이템으로 등극한 슬립온 슈즈는 이번 시즌 트랜드인 애니멀 프린트와 글리터 등의 화려한 패턴과 만나 더욱 스타일리쉬해졌으며,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캠핑 룩에 활력을 불어넣어 눈에 띄는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탈바꿈해 줄 것이다.

장시간 걷거나 움직여야 하는 캠핑에는 발목을 잡아주는 디자인의 하이탑 스니커즈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번 2014f/w 시즌 국내·외 런웨이에서 스니커즈가 핫 아이템으로 부상한 가운데,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패션 피플들을 매료시킨 스니커즈는 캠핑장에서도 그 열풍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특히 스터드나 파이톤 등 유니크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는 한층 돋보이는 포인트 룩을 완성하기에 충분하다.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잠깐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가을 캠핑, 게스 슈즈의 소포티브 아이템으로 잊지 못할 가을 캠핑의 추억을 만들어보자.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