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4차 방어전을 앞둔 ‘페더급 챔피언’ 최무겸(29, 최무겸짐)과 챔피언 벨트를 노리는 ‘페더급 호랑이’ 이정영(23, 쎈짐)의 유쾌한 인터뷰 영상 1편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50에서 맞대결을 펼치는 두 파이터는 뜨거운 설전으로 먼저 맞붙었다.

 

유쾌한 인터뷰 영상에는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32, 팀 코리아 MMA)과 ‘근자감 파이터’ 박형근(32, 싸비MMA)이 함께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권아솔은 최무겸을 향해 “재미없는 챔피언, 짤짤이 챔피언, 밴텀급 챔피언에게 진 챔피언이라는 오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라며 공격했다. 이에 이정영은 “무겸이 형이 약하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데, 느낌이···”라며 말을 흐렸고, 최무겸은 “이번에 재밌게 하겠습니다.”라며 반성 아닌 반성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네 명의 파이터가 완벽한 케미를 선보인 유쾌한 인터뷰의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50은 오후 7시부터 스포티비에서 생중계되고, DAUM 스포츠와 아프리카TV,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로 동시에 생중계된다.

 

최무겸과 이정영의 유쾌한 인터뷰? . 제공 ROAD FC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