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박스 배틀 최초의 야외 배틀인 Mouth on Mouth (이하 M.OM) 대회가 지난 10월 21일 일요일 서울 도봉구 창동 PLATFORM61에서 진행됐다.

[아트코리아방송 = 유정원 기자] 10월 21일 문화 도시로 알려져있는 서울 도봉구 창동 PLATFORM61에서 비트박스 배틀 최초의 야외 배틀인 Mouth on Mouth (이하 M.OM) 대회가 진행됐다.

 

총 40명의 참가자가 1:1 비트박스 배틀을 펼치며 우승자를 가린 이 대회는 비트박스 빅맨(BigMan), 마이티(Mighty), 빅로드(BigRoad)가 심사를 보고랩퍼 RP가 HOST MC를 맡아 대회를 진행을 하며 DJ JINI와 DJ TUMP가 게스트쇼를 펼치며 대회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대회는예선전을 거쳐 8강 본선 토너먼트로 이어졌고, 치열한 결승 배틀을 치러, 우승은 박시훈(Huckle),  준우승에는 한민기(Cloud)가 차지하였다.

 

한편, 대회 주최(TEAM KBC )측은 "앞으로도 도봉구청과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고 고민하여, 내년에는 도봉구 지역 시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회를 기획하고 올 해 지원해주신 리복(Reebok) 및 많은 관계자분들 참가해주신 많은 비트박서들에게 감사함을 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TEAM KBC가 주최 주관하고, 도봉구청의 장소 후원과, 세계적인 스포츠브랜드 리복(Reebok)의 물품 후원, 이 밖에 Weirdworldcompany, 다이버시티에서 협찬하에 이루어 졌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