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지니(Genie)' 반전매력 티저 .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22일 0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지니(Genie)’ 1분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장난기 가득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특유의 생기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이번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지니(Genie)'의 후렴 안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밝고 경쾌한 멜로디의 타이틀곡과 함께 독창적인 칼군무가 어우러져 이번 활동을 통해 선보일 퍼포먼스를 더욱 기대케 했다.

 

앞서 공개한 콘셉트 포토와 개인 트레일러로 짙은 가을 감성의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던 골든차일드가,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자유분방하고 상큼한 반전 매력을 선사해 본편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이처럼 골든차일드는 앨범 프리뷰와 콘셉트 포토, 트레일러, 티저 영상 등 컴백 전 다양한 사전 콘텐츠를 공개하고 이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골든차일드는 오는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위시(WISH)'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