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2일 ‘하늘소리색소폰오케스트라’ 제 2회 정기공연을 통해 “소통과 비상”이라는 주제로 마음의 소리로 통하는 아름다운세상을 꿈꾸며 날아오르는 색소폰오케스트라의 새로운 페러다임을 제시하는 공연을 심상종교수의 지휘로 고양아람누리 음악당에서 개최한다.

하늘소리 색소폰 오케스트라는 2016년 5월에 창단하여 색소폰 단일악기 구성으로 가요,팝,교향곡에 이르기까지 폭 넓고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청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단체로 성장하여 고양 국제 꽃 박람회 연주무대와 다양한 초청 봉사연주 활동을 하며 역량을 키워 2017년 9월에는 고양 아람누리음악당에서 수 많은 고양시민들과 함께 창단연주를 성공적으로 개최 하였다.

지휘자 심삼종교수와 하늘소리 색소폰 오케스트라 단원

순수 아마추어 색소폰 연주들로 구성된 하늘소리 색소폰 오케스트라는 상임지휘자 심삼종교수의 지도아래 개인 실력과 합주 능력을 갈고 닦으며 음악을 통해 인생을 나누고 이웃에게 사랑과 기쁨을 선물하는 단체로 발돋음 하여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소외된 계층들에게 찾아가는 무료공연을 통해 문화복지를 위한 노력과 따뜻한 마음을 담아 천상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줌으로 감동과 희망을 전하는 단체이다.

하늘소리 색소폰 오케스트라 ----세종문화회관 

2018년 5월 ‘고양국제꽃박람회’연주무대에서 시민들에게 큰 호응과 환호 가운데 초청연주회를 가졌고 2018년 5월 ‘제5회 서울국제생활예술오케스트라’축제 은평문화회관 본선경선을 거처 9월29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축제의 마지막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이 공연에는 특별출연으로 유명한 트롬본 연주가인 이한진교수와 고양혼성합창단이 출연 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