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4 인천아시아게임 펜싱여제 ‘남현희’게스트 참여예정

방송인 이정수가 오는 20일(월)홍익대학교앞인디팍 극장에서 NORI 콘서트를 진행한다.


현재 5회째를 맞고 있는 이정수NORI 콘서트는 기존 토크콘서트의‘단방향식진행자위주컨셉’에서 벗어나 ‘진행자와 관객이 함께 참가하여 즐기는 양방향소통식’컨셉을 가지고 있다.


이정수 NORI 콘서트는 올해 5월 이정수 주최 소모임으로 시작하였으나, 매달 관객들의 높은 참여율과 만족도로 매회 흥행행진을 거듭하였고,5회를 맞이하는 이번 콘서트는 약 100명이 넘는 고객들의 참여율이 집계되고 있다.


이번 NORI 콘서트는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금메달리스트 남현희’의 참가로 높은 흥행성을 확보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정수의 NORI 콘서트”의 진행자이정수는 5회째 진행되는 NORI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참여율이NORI 콘서트를 5회까지 운영 할 수 있게 만든 원동력이며, 찾아오시는 관객들의 기대를 만족 할 수 있게 매번 최고의 콘서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다짐을 밝혔다.


10월 20일 오후 7시 ~ 10시까지 진행 될 이정수의 NORI 콘서트는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72-5 지하 1층 ‘인디팍’극장에서 진 될 예정이며, 현장에서 참가등록이 가능하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merica2@hanmail.net)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