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창립 35주년 기념해 대대적인 ‘감사 이벤트’ 실시. 제공 이오스 커뮤니케이션스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이 올해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와콤 인튜어스(Wacom Intuos)를 구매하고 프로모션 등록을 한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콤은 지난 1983년 설립된 이후 독보적인 펜 기술력과 제품을 기반으로 컴퓨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창작산업 발전을 이끌어가고 있다. 지난 35년 간 150여개국 전 세계 창작자들이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영상, 3D, 건축, 패션, 산업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와콤 제품을 사용해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는 취미와 일상에 확대되어 누구나 디지털 창작 활동을 할 수 있게 됐다.

 

디지털 콘텐츠 창작 분야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 대중화를 이끌어온 와콤은 펜 태블릿, 액정 태블릿 등 디지털 도구 뿐만 아니라 종이와 볼펜을 사용한 창작 활동에 기반한 아날로그 창작 활동을 디지털로 이어갈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인 것 뿐만 아니라, 의료, 교육, 산업, 공공 등 디지털 서명, 페이퍼리스 시장 개척을 선도하고 있다.

 

와콤은 3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로 와콤 인튜어스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오는 12월 26일까지 와콤 인튜어스 구매 후 온라인 구매 등록을 한 구매자 전원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1만 5천원 또는 3만원, 모델별 상이) 와콤 인튜어스는 드로잉, 페인팅, 사진 편집 등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가 번들로 제공돼 초보자부터 창작자까지 누구나 쉽게 창작 작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주는 제품이다. 와콤의 전 제품은 국내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