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파이팅 08] 이민구, 9 KO승 거둔 일본 하기와라와 격돌 ... "오랜만에 복귀전 KO로 보답"
[엔젤스파이팅 08] 이민구, 9 KO승 거둔 일본 하기와라와 격돌 ... "오랜만에 복귀전 KO로 보답"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8.10.11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젤스파이팅 08 이민구 VS 하기와라. 제공 엔젤스파이팅
엔젤스파이팅 08 이민구 VS 하기와라. 제공 엔젤스파이팅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다크호스' 이민구(27, 팀 마초)가 '세계최초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Angel's fighting/ 박호준 대표)에 데뷔한다.

 

이민구는 오는 15일 월요일, 서울시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엔젤스파이팅08& 더 리더스 오브 퓨쳐"에서 '타격가' 하기와라 키요헤이(22, 팀 스모커)와 대결한다.

 

그는 국내-외 종합 격투무대에서 활약했던 페더급 탑 파이터다. 총 전적 8전 5승 3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2016년 3월 최영광을 상대로 판정승을 거두며 페더급 챔피언에 오른 바 있다.

 

이번 엔젤스파이팅08에 새롭게 둥지를 튼 이민구는 일본 오사카의 종합 격투단체에서 활약하는 '강호' 하기와라 키요헤이를 상대로 복귀전에 반드시 KO승을 거두겠다고 표명했다.

 

이민구는 "엔젤스파이팅에 새롭게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며, 이렇게 멋진 대회에 참가할 수 있어 기쁘다"며 "난 이미 국내 격투무대에서 페더급 챔피언에 오른 적도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엔젤스파이팅 페더급은 나 '다크호스' 이민구를 중심으로 시작될 것이다. 이번 대회를 앞두고 함께 해준 팀 동료들과 가족들께 반드시 승리해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이민구 선수는 이미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 대회에서도 검증 받은 파이터다. 그가 이번 시합을 통해 엔젤스파이팅 페더급 전선에 우뚝 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엔젤스파이팅08& 더 리더스 오브 퓨쳐' 메인이벤트로는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챔피언 '울버린' 배명호가 방어전에 나서며  '격투돌' 대원과 '엔젤스히어로즈 스타' 김상호, '깨발랄 미녀' 양서우, '부산 여제' 장현지, '맘모스' 김명환, '왕호' 강지원 등 국내 신예 파이터가 대거 참가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