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김명수) .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명수(인피니트 엘)가 대만 단독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3일 김명수는 대만 타이베이에서 'KIM MYUNG-SOO 1ST SOLO FANMEETING IN TAIPEI'라는 타이틀로 팬 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JTBC '미스 함무라비'에 출연해 엘리트 판사 임바른 역으로 해외에서도 급속도로 인기몰이 중인 김명수는 국내는 물론 일본, 태국, 대만까지 팬 미팅을 개최하며 새로운 한류 스타로서의 도약을 입증했다.

 

김명수는 오랜만의 대만 방문인 만큼 팬들에게 직접 질문을 받고 답변을 하는 시간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명수의 선택- OX 타임'이라는 코너를 통해 팬들과 함께 무대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하는가 하면 자신이 직접 찍은 필름카메라를 선물 하면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김명수는 '내가 아니어도 좋아', 'No More', 'LOVE U LIKE U', ‘Talk n Talk’, '지난날' 등 무대를 차례로 선보이며 감미로운 음색과 감성으로 팬들의 열띤 환호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김명수는 퇴장하는 팬들과 한 명 한 명 눈을 마주치고, 하이터치와 포토타임으로 의미 있는 시간을 마무리하며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김명수는 팬 미팅을 마친 후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라는 소감을 전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한편 월드 팬 미팅을 진행 중인 김명수는 대만에 이어 오는 30일 뉴욕에서도 팬 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