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BS '러블리 호러블리' 방송화면 캡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러블리 호러블리’ 최여진이 섬뜩한 두 얼굴의 악녀 연기를 표현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에서는 기은영(최여진)이 형사들의 압박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형사들이 최여진의 집으로 찾아와 시체에 있던 기은영의 반지를 돌려주며, “그게 왜 이수정씨 시신에서 나왔을까요”질문했다. 기은영은 아무렇지 않게 시체에 끼워져 있던 반지를 끼며, “수정이가 이 반지를 갖고 싶어하긴 했었어요”라고 태연하게 거짓말을 하는 등 더욱 악해진 모습을 보였다.

 

이어 형사들은 “모르는 사람이 보면 꼭 기은영씨 시신처럼 보이게 하려는 의도같다”고 했고, 기은영은 순간 정색하며 “저랑 같이 대본쓰시죠. 스토리텔링 재능있는거 같은데”라고 포커페이스를 유지했다.

 

그리고 충격적인 살인사건의 진실로 그날 시체에 반지를 끼운 사람이 기은영이라는 장면이 등장했고, 귀신 김라연(황선희)이 다시 나타나 “이 얘길 써보는게 어때”라고 속삭여 긴장감을 높였다.

 

최여진은 우아해 보이는 얼굴 뒤 살인까지 저지르는 등 섬뜩한 비밀을 가진 악녀 연기를 섬세하게 표현하고, 태연한 얼굴을 유지하는 등 독보적 악녀 캐릭터를 완성시키고 있다. 더욱이 귀신과 거래까지하며 그 대가가 무엇일지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진다.

 

한편, 러블리 호러블리는 운명을 공유하는 한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