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이 신곡 ‘너만 괜찮다면’으로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남우현은 지난 11일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 출연해 ‘너만 괜찮다면’ 컴백 무대와 동시에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날 방송에서 남우현은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과 수록곡 ‘사랑해’ 무대로 한층 더 깊어진 보컬리스트로서의 감성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남우현은 1위 수상 후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위 발표 했을 때 늘 옆에 멤버들이 항상 있었는데 솔로로 처음으로 받게 되어 소감도 제대로 말못했습니다. 이번 계기로 한 계단 한 계단 올라갈 수 있는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 주셔서 더욱 감사한 마음으로 받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뮤지션 아티스트가 되도록 마음으로 노래하는 가수가 되겠습니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남우현은 음악 프로그램 1위에 등극하며 인피니트가 아닌 솔로 가수로서도 그 존재감을 확연히 드러냈다. 또한 자작곡으로 첫 1위를 차지한 만큼 그 의미가 더욱더 컸다.

 

‘너만 괜찮다면’은 남녀 간의 오랜 만남 뒤에 찾아오는 무료함과 이별을 이야기 한 곡으로 애절한 남우현의 보컬이 인상적인 가을 감성에 딱 맞는 발라드곡이다.

 

한편 남우현은 12일 오후 7시,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해 ‘너만 괜찮다면’ 무대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