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군 복무 중인 인피니트 김성규가 깜짝 손편지로 근황 및 감사 인사를 전했다.

 

10일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성규의 손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손편지에서 김성규는 "인스피릿 여러분! 성규입니다."라는 인사로 편지를 시작했다.

 

먼저 성규는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훈련소에서 여러분이 보내주신 편지를 받고 힘이 났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답장을 씁니다."라며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군 생활 중 발매된 라이브 앨범 많이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신흥무관학교 공연이 한창인데 응원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힘을 내고 있습니다."라며 군 복무 중에도 지속해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거듭 고마움을 전했다.

 

또 성규는 "남은 군 생활도 열심히 할 테니 걱정 마시고 몸 건강히 잘 지내주세요^^"라며 끝까지 팬들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성규는 "저를 잊지 마세요! 충성!! I'll be back!!"이라는 말로 편지를 유쾌하게 마무리했다.

 

한편 김성규는 지난 5월 14일 입대해 22사단에서 현역 복무 중이다. 최근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라이브 앨범 '샤인(SHINE)'을 발매했으며, 군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서 지청천 역을 맡았다.

 

김성규 손편지.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다음은 인피니트 김성규가 쓴 손편지 전문 >

 

인스피릿 여러분! 성규입니다.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훈련소에서 여러분이 보내주신 편지를 받고 힘이 났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답장을 씁니다.

 

군 생활 중 발매된 라이브 앨범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신흥무관학교 공연이 한창인데 응원 많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힘을 내고 있습니다.

 

남은 군 생활도 열심히 할 테니 걱정 마시고 몸 건강히 잘 지내주세요.^^

저를 잊지 마세요! 충성!!

I'll be back!!

 

- 일병 김성규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